언론보도


[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] End-ball(엔드볼), 비만 건강 의료기기 브랜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61,029회 작성일 18-09-18 15:40

본문

86be01d83670c809a868bdd3fbe5d220_1546843076_3516.jpg 


[한경비즈니스=이홍표 기자] (주)종근당의 End-ball(엔드볼)이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‘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’ 시상식에서 의료기기(비만 의료기기) 부문 1위를 수상했다.

엔드볼은 종근당에서 판매 중인 비만 건강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로, 수면내시경을 이용해 위 속에 작은 풍선을 6개월 동안 넣어둠으로써 자연스럽게 식욕을 줄이고 체질개선을 할 수

있도록 돕게 해준다.

엔드볼을 이용한 위풍선 다이어트는 평균 6개월간 10~20kg의 감량 효과를 보이며 가격 대비 높은 효과를 보이는 최신 다이어트법으로 기존 다이어트 시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하고 안전하며, 전 세계의 수많은 논문과 사례로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.

종근당 관계자는 “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통해 엔드볼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진심으로 기쁘고 뿌듯하다”며 “앞으로도 비만 의료기기 부문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늘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겠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

hawlling@hankyung.com


[정기구독] [한국경제매거진] [한경비즈니스]
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. 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